JYJ 김준수가 지목한 설경구도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다음은 손예진"

2014-08-21 13:36
  • 글자크기 설정

김준수 설경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사진=JYJ 김준수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JYJ 김준수가 지목한 영화배우 설경구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1일 JYJ 김준수는 설경구를 대신해 "준수야~ (최)민식이형을 동참시키다니 역시! 많은 사람들의 도전이 나눔과 공감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다음 지목은 손예진! 여진구! 곽도원! 함께 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경구는 스스로 얼음물이 든 양동이를 머리 위에 붓고 있다. 특히 두 눈을 감고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JYJ 김준수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다음 주자로 최민식 설경구 이정재를 지목했다. 이중 설경구과 최민식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루게릭병(ALS) 협회가 주도하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은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는다는 취지에서 고안된 이벤트로, 다음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로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안에 얼음물을 뒤집어써야 하며, 지키지 않을 때에는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한편, JYJ 김준수는 다음달 25일 제주도에 285억원을 투자해 지은 '토스카나 호텔'을 오픈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