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18일부터 약 3주간 추석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는 ‘추석선물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추석인기 선물을 30~80% 특가에 판매하는 ‘추석 선물관’을 그랜드 오픈한다. 홍삼·한우·과일세트 등 추석 인기 선물세트를 비롯해 송편, 견과류 등 가공식품과 신선식품, 패션·잡화 등 총 9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다채로운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1일(목)부터 31일(일)까지는 이색적이고 즐거운 연휴를 위한 ‘FFUN한 추석’ 기획전이 펼쳐진다. 기획전은 ‘1만원의 추석’, ‘나홀로추석’, ’장거리 운전 기획상품’ 3가지 테마로 나뉘어 구성된다.
‘1만원의 추석’ 카테고리는 1만원 한 장으로 구입 가능한 특가 선물세트로 채워지며, ‘나홀로 추석’을 통해서는 여건이 여의치 않아 고향으로 떠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연휴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놀이동산, 공연 티켓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향으로 향하는 장거리 운전에 유용한 자동차용품 및 타이어 교환권 역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추석맞이 고객 성원 감사를 위한 적립금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CJ원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오클락과 CJ몰 온라인 사이트 및 모바일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CJ ONE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사후 적립되는 방식이다.
1일 1회 적립 가능하므로, 총 7일간 최대 7만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CJ오클락과 CJ몰에서 공동으로 진행된다.
오클락 단독으로 CJ원포인트 총 200만점을 제공하는 통큰 적립 이벤트도 있다. 25일(월)부터 31일(일) 일주일 간 오클락 식품카테고리 또는 추석선물관 기획전 내 상품구매 후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J원포인트 2만점을 증정한다. 구매금액,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CJ오클락 이미영 팀장은 “추석을 3주 앞두고 아직도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비용은 어느 선이 적당할지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이번 오클락 기획전 및 프로모션들이 알뜰하고 알찬 추석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오클락과 함께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