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8/14/20140814125828710287.jpg)
[사진 제공= 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있는 액션 MORPG ‘소울마스터’가 새롭게 개발중인 던전 신규 시스템 ‘악마 던전’의 내용을 14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던전 플레이 중 랜덤으로 등장하는 ‘악마 던전’에는 3가지 패턴을 사용하는 보스가 등장한다. 최대 2개의 패턴을 가진 몬스터가 출현하는 일반 던전과 비교하여 난이도가 상향 조정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던전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규 던전 추가를 기념하며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악마 던전’과 관련된 문제를 맞힌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board/gmboard)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과 동남아 등 글로벌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