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8/13/20140813151415320967.jpg)
[사진제공-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중인 신작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의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은 깜찍한 동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 게임으로, 지난 7월 진행한 CBT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뛰어난 게임성, 안정감 있는 플레이 환경 등으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홍보모델로 발탁된 홍석천은 활발한 방송 활동 외에 실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성공한 사업가로, 평소에도 요리와 인테리어에도 남다른 관심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위메이드는 메인 모델 홍석천과 함께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정식 서비스 전 사전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전 프로모션은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매장 인테리어 아이템 ‘메뉴판’을 제공하고, 프로모션 내용을 지인에게 알리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홍석천’ 점원 캐릭터를 선물한다. 두 아이템 모두 한정 아이템으로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709/event_main.asp?ts=3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