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다양한 상영회 프로그램 마련

2014-08-06 15:2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성남문화재단]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성남미디어센터가 시민들의 감성지수를 충전하고,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영회를 마련한다.

독립예술영화부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SF 영화, 시청각 장애인들과 함께 관람하는 배리어 프리영화까지 장르도 다양하고, 상영장소 역시 성남아트센터 미디어홀, 율동공원 조각공원까지 실내·외에서 골고루 즐길 수 있다.
성남아트센터 큐브플라자 2층 야외공간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영화관이란 이름으로 히어로 영화 시리즈를 선보인다.

8월 9일과 23일, 9월 13일은 ‘아이언맨’ 시리즈를, 9월 27일에는 ‘어벤져스’를 만날 수 있다.

또 9월 20일 저녁 7시 30분, 분당 율동공원에서 열리는 야외 기획 상영회는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화제를 낳았던 ‘변호인’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시청각 장애인들을 위한 자막과 화면해설이 함께 나오는 ‘배리어 프리’ 버전으로 상영, 더욱 많은 시민들이 문턱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율동공원에서 진행하는 기획 상영회를 제외한 상영회는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nmedia.or.kr)에서 선착순 접수 및 예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