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을 만나다’가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등록 누적 신청자가 37만명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지난 달 1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드래곤을 만나다’는 신청시작 일주일도 채 안된 시점에서 14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신청자가 몰리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았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다.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더불어 스피디한 움직임과 타격감으로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가 임박한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며”비공개테스트는 물론 사전참여에도 호응과 관심을 보여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안정적인 출시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하반기 컨트롤 RPG 돌풍을 몰고 올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4NQoD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