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방향 구미호 아리, 레오나, 암살자 카타리나, 가시 덩굴 자이라..롤 시네마틱 영상 최고 여왕 누구?..카타리나 송지효 닮아,자이라 육중 가슴 눈길[사진=영상 캡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한 여자 챔피언들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23일 라이엇게임즈는 '운명의 엇갈림' 공개 이후 1년 2개월 만에 약 6분 30초가량의 롤 시네마틱 영상 '여명의 시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롤 시네마틱 영상에는 4명의 초절정 미녀 챔피언이 등장한다.
생명의 정기를 먹고 사는 구미호 아리, 황금 갑옷을 입고 태양 전사가 쓰던 검과 방패를 든 레오나, 살해 본능에 충실한 암살자 카타리나 마지막으로 거미 여왕 엘리스가 그들이다.
챔피언 아리는 남성들의 혼을 쏙 빼 놀 정도의 아름다운 외모와 하얀 털이 박힌 탐스러운 꼬리가 매력적이다.
암살자 카타리나는 방송인 송지효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움을 지녔다. 눈빛은 냉혹하지만, 그녀를 보는 남성들의 시선에는 열기로 가득하다.
가시 덩굴 자이라는 가장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이다. 그녀는 나뭇잎으로 살짝 가린 육중한 가슴을 드러낸 채 등장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