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스캔들’은 메인협찬사 자담치킨만의 친환경 웰빙 치킨의 소재로 주인공 현수(최정윤 분)의 치킨창업의 성공을 그린다.
드라마 속에서는 실제 자담치킨 매장에서 자담치킨의 특별한 메뉴 개발과 블라인드 테스트, 브랜드 전략 등을 보여줌으로 자담치킨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은 물론, 자담치킨만의 획기적인 차별화 요소들이 드라마의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자담치킨은 방송이 진행될 때마다 전국 가맹점의 매출 상승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허 받은 냉장 숙성 생맥주 시스템으로 좋은 맥주 맛을 자랑하는 4~5도를 항상 유지, 저장 하며 자동으로 살균 세척하는 방식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감자요리 또한 1차 가공을 한 수입냉동 감자 칩이 아닌 국내산 감자로 즉석에서 만들어 감자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자담치킨은 먹거리 뿐 아니라 복합문화외식공간을 선보이면서 매번 화제다. 매장의 홀, 배달 그리고 Take-out의 3가지 복합판매 방식을 도입하여 각기 경쟁력으로 계절적 요소, 지역특성, 각 매장 상황, 시대 상황변화 등에 유연하게 운영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 아니라, 고객은 물론 근무자까지 고려한 미국 항공 우주국NASA가 개발한 공기청정기를 사용함으로 쾌적한 공간을 만들고 있다.
자담치킨호프 관계자는 “친환경 웰빙이라는 슬로건으로 각 매장마다 ‘착한 이야기 5가지’를 배치하여 최고급 원료육부터 착한재료, 맛있는 생맥주, 쾌적한 공기, 세세한 안전성 까지 고려하여 운영하고 있다”며, “향후 더 좋은 프랜차이즈로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더욱 활발하게 펼쳐나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담치킨은 ‘청담동스캔들’ 드라마 메인협찬사로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는 것은 물론이고 그 동안 채널A 먹거리 X파일 <빙초산편>치킨무 직접 담그는 착한가게 소개, KBS2 굿모닝 대한민국 ‘생맥주 관리 실태’ 깨끗한 맥주관리 사례, MTN 강성범의 핫 이슈 매거진 “이런 음식점이라면 손님들도 감사하게 음식을 드셔야 합니다.”라는 MC의 멘트 등으로 소개된바 있다.
자담치킨체인점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jadam.co.kr)나 전화(1688-6071)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