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길드 성장 시스템을 비롯한 여름 대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길드 성장 시스템이 추가되어, 길드 레벨과 스킬, 상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길드 레벨은 길드원의 접속과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포인트를 쌓아 올릴 수 있으며, 레벨 별로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스킬과 상점 아이템도 늘어난다. 길드 레벨 성장에 따라 가입 가능 인원도 증가해, 최대 성장 레벨인 10레벨 길드라면 140명이 가입할 수 있다.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8월 7일까지 ‘K-마일리지 시즌 1’이 진행된다. 15레벨 이상 캐릭터의 레벨에 맞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K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블랙 에디션 아바타 ‘로열 크로우’, 드랍률 증가 물약, 제조 아이템 재료, 칭호 등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복귀 유저들을 환영하는 ‘돌아온 귀환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전 4주간 접속 기록이 없었던 유저가 접속한 경우 스테이지 클리어 경험치 50%, 보상상자 2배 혜택을 비롯해 평일 1.5배, 주말 2배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이밖에 ‘크리티카 강화데이’가 열려 7월 12일과 19일, 이틀 동안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강화 성공 확률이 1.2배 증가하며, 28일까지는 ‘PC방에서 선물 상자로 득템하라!’ 이벤트를 통해 PC방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선물 상자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