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5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7-05 12: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7월 5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그리고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서 오늘따라 대인관계가 힘들다는 걸 새삼 느낄 수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없애려면 복잡한 생각을 지우는 게 좋겠다.

소띠: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수어지교의 날이다. 미혼인 남녀는 청혼을 받을 수도, 할 수도 있으니, 오늘 하루 작은 긴장감을 유지 하는 게 좋겠다.

호랑이띠: 낡은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겁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른다.

토끼띠: 어려운 과제가 포함된 일이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자신의 나이를 탓하는 것은 결국 자신의 능력이 부족함과 한계를 드러내는 것과 같다.

용띠: 심은 곡식에 때 맞춰 비가 내리니 번창할 하루다. 오늘 가급적 많은 사람을 만나기 매우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내부에 있는 것 보다는 외부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좋다.

뱀띠: 당신을 고민스럽게 하던 작은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가족이나 윗사람들과 의논하여 해결을 하는 게 유리하다.

말띠: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엉뚱한 생각 말고 정석대로 행하는 게 시간은 걸려도 결론적으로는 원하는 것을 거두게 될 것이다. 매사에 신중 하게 처신하도록

양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라. 현재의 것이 좋다.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다. 몸은 건강하나 큰 재물은 따르지 않는다.

원숭이띠: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란 점을 명심하고 진행하는 게 좋다.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고 행동한다면 좋았던 상황이 안 좋은 상황으로 흐를 수 있다.

닭띠: 자신이 노력한 대로 정당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이다.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라.

개띠: 과한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생각하는 것도 괜찮겠다. 판단의 시간이 지체되면 될수록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은 커져만 갈 것이다.

돼지띠: 종일 기쁜 일들이 생기니, 이런 날은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오랜만에 허물없이 지냈던 지인들과 오붓하게 외식하는 것도 나름대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서양에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격언이 있다면 동양에는 ‘심신일여’라는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그만큼 마음과 몸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육체의 건강은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 요건이라는 뜻인데요,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운동 부족이 심각한 편이라고 합니다. 특히 젊은 층의 운동부족은 매우 심각한데요, 건강을 위한 운동은 특별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비싼 비용이 드는 것도 아니고, 특별한 장소가 필요하지도 않죠. 오늘부터는 나의 건강한 정신을 위해, 점심시간에 또는 귀가 길에, 이동하면서 사이사이 짬을 내어 걸어 보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7월 5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61년생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니 그 행운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하지만 오늘은 지출이 수입보다 많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한 순간에 무너진 탑을 일으킬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가급적 가족 빼고는 아무도 믿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47년생입니다.
오늘은 몸과 마음이 모두 즐겁고 행복합니다. 하는 일마다 실속이 따르게 됩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수려한 외모와 성우 못지않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여심을 흔드는 분이죠? 배우 진이한씨가 바로 78년 말띠입니다. 진이한씨는 ‘꿀성대’라는 별명에 걸맞게 과거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지금은 브라운관에서 물오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MBC 드라마 ‘기황후’에서 과묵하면서도 듬직한 탈탈 역을 맡아 여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진이한씨, 오늘은 예전에 무너진 탑을 다시 일으킬 수 있는 하루라고 하네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친한 친구와 거래는 무조건 손해를 봅니다. 되도록이면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41년생입니다. 망신살이 주위에 와 있습니다. 처신만 잘하면 피할 수 있으니 특별히 주의해야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69년생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좋지 않습니다. 되도록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섹시하면서도 보이시하고, 외모는 바비인형 같지만 거침없이 털털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한고은씨가 바로 75년 토끼띠입니다. 한고은씨는 데뷔 때부터 자유분방한 말과 행동으로 늘 화제를 몰고 다니는 미녀스타로 유명한데요, 한고은씨의 나이를 잊은 S라인은, 정말 많은 분들이 부러워하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고은씨, 오늘은 친한 친구와의 거래는 무조건 손해를 본다고 합니다.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7월 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이래저래 날씨의 변화가 큰 주말입니다. 특히 지역에 따라 날씨가 많이 다르다고 하니, 즐거운 나들이 계획 있으신 분들은 목적지 날씨를 꼼꼼하게 확인한 뒤 떠나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