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여름맞아 매장만 방문해도 100% 당첨되는 ‘그린라이트‘ 이벤트 진행

2014-07-04 15:5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www.biotherm.co.kr)이 오늘(4일)부터 6일(일)까지 전국 15개 주요 비오템 매장에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그린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그린라이트’ 이벤트는 모공과 피지, 번들거림 등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브랜드의 대표 남녀 지성 피부 관리 라인인 ‘퓨어펙트(Purefect)’와 ‘티쀼르(T-PUR)’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장 앞에서 이벤트 진행요원인 ‘미스터 퍼펙트(Mr. Perfect)’가 소지한 그린라이트 박스의 버튼을 터치해 불을 켜면 라이트 색상에 따라 비오템 ‘퓨어펙트’와 ‘티쀼르’ 라인의 대용량 3종, 여행용 2종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에센스 스킨’ 중복합성용 대용량(100ml) 제품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단, 이벤트 진행 매장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등 당첨자에게는 ‘그린라이트 필수 세트’인 ‘퓨어펙트 미니파우치 3종 세트’ 또는 비오템 옴므 ‘티쀼르 미니박스 4종 키트’, 2등에게는 퓨어펙트, 티쀼르 여행용 2종 세트인 ‘그린라이트 스타터 세트’, 3등에게는 퓨어펙트, 티쀼르 3-STEP 샤세 샘플인 ‘그린라이트 SOS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비오템의 ‘퓨어펙트 트러블+모공 케어’는 모공과 피지, 각질 등을 케어해 여름철이면 더욱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지성 및 트러블 피부 타입 소비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라인이다. 퓨어펙트 클렌저, 스킨, 에센스 로션, 스팟 솔루션, 해초 모공 비누, 원 미닛 모공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오템 옴므 ‘티쀼르 오일 컨트롤’은 남자의 모공, 번들거림, 트러블을 한번에 관리해주는 라인으로 티존 모공 비누, 클레이 2 in 1 클렌저, 모공 케어 토너, 번들거림 방지 로션, SOS 트러블 전용 로션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린라이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오템 ‘퓨어펙트’와 ‘티쀼르’ 라인 전 제품은 전국 비오템 매장 및 비오템 공식 입점 온라인 몰(www.biotherm.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비오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