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초특가·더샘 50% 할인

2014-07-03 11:30
  • 글자크기 설정

에잇세컨즈, 스윔웨어 50% 할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3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티웨이항공, 모바일 웹 오픈 기념 얼리버드 초특가
 

[사진=티웨이 홈페이지]


티웨이항공이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7월 3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얼리버드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 예약은 3일 오후 2시부터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3일 오후 2시부터 국제선 전 노선, 4일 오후 2시부터 국내선 전 노선을 판매한다. 해당 항공편은 공항사용료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총액운임이며, 국내선 편도 최저가는 2만4900원부터다. 국제선은 편도 운임은 인천~사가 6만9000원부터, 인천~후쿠오카 7만9000원부터, 인천~지난 11만600원부터, 인천~삿포로 12만9000원부터, 인천~방콕 15만3300원부터다. 여행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로, 일부 날짜에는 초특가 운임이 적용되지 않는다. 초특가 이벤트 운임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항공권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행사 기간 내 모바일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 티웨이항공 모형항공기,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래블기어,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최고급 호텔 숙박권’이벤트
 

[사진=트래블기어 제공]


여행용품 쇼핑몰 트래블기어는 여행가방 및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7월 4일부터 31일까지 ‘핫 썸머 빅이벤트’를 통해 최고급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트래블기어와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자’는 핫 썸머 빅이벤트 참여는 트래블기어에서 여행용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최다 구매 고객 3명을 선정해 1등 1명에게는 국내 최고급 호텔 2박3일 조식포함 숙박 패키지를 2등에게는 1박2일 조식포함 패키지가 제공되며, 3등에게는 국내 최고급 호텔 디너 식사권이 제공된다. 이벤트기간 동안 트래블기어는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백화점 입점 브랜드 상품에 대해 10% 할인판매를 적용하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점심시간 깜짝할인’과 ‘황금주말 특별할인’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노마진 빅 세일, JUST 1DAY 창고 대방출 등 다양한 게릴라성 이벤트를 통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샘, 최대 50% 세일..'해피 샘데이'
 

[사진=더 샘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더샘은 7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라케케 전품목 30% 할인, 아이슬란드 수분라인, 촉촉 미스트, 투명 피부 화이트닝라인, 뜨거운 햇살엔 선 크림, 국내최초 90도 마스카라 등의 제품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스마트월렛 더샘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더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잇세컨즈, ‘슈퍼세일 바캉스 스페셜’ 스윔웨어 50% 할인
 

[사진=에잇세컨즈 홈페이지]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2014년 봄·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 세일(SUPER SALE)’에 3일부터 바캉스 제품들이 새롭게 추가된다. 스윔웨어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바캉스 스페셜 아이템으로 남성용 레터링 티셔츠, 린넨 셔츠와 데님 숏팬츠, 여성용 드레스와 원피스 등이 있다. 이와함께 2일부터 8월 17일까지 에잇세컨즈와 탐앤탐스 커피가 함께하는 숨은 행운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잇세컨즈 앱을 다운받고 메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 상품권, 탐탐 MD상품, 탐탐 할인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에잇세컨즈 모바일 3천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홈플러스 "페리에 한달 간 990원"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7월 30일까지 전국 139개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에서 수입 탄산수 ‘페리에’(330ml)를 병당 990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990원은 페리에 단품 기준, 편의점(2500원)보다는 60%, 대형마트(1680~1780원)와 비교하면 4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홈플러스는 지난 3월부터 프랑스 현지에서 컨테이너 20대(80만 병)에 이르는 대규모 물량을 직접 구매해 납품원가를 절감했다.



하겐다즈, ‘망고 앤 라즈베리’ 출시!
 

[사진=하겐다즈 제공]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에서 2014년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해줄 신제품 ‘망고 앤 라즈베리(Mango & Raspberry)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망고 앤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은 ‘퍼펙트 페어링(Perfect Pairing)’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탄생한 하겐다즈의 신제품이다. 세계에서 가장 달콤하게 익은 망고와 붉은 빛깔과 향기가 최상인 상태에서 수확된 라즈베리가 프랑스의 밀크와 완벽하게 조화되어 천상의 맛을 선사 해 주는 최고급 아이스크림이다. 한편, 하겐다즈의 신제품 ‘망고 앤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은 전국의 주요 소매유통점 그리고 하겐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의 상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하겐다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제약, 여자 비타민 ‘비타스타일’ 출시
 

[사진=경남제약 제공]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여자들을 위한 비타민, “비타스타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타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 침착 때문에 피부고민이 많은 여성들의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1정에 비타민C가 200mg 들어가 있어 1정 섭취로도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200% 섭취가 가능하고, 수용성 비타민으로 영양소가 신체에 축적될 걱정이 없으며 무(無)합성감미료, 무(無)색소로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레몬맛의 말랑말랑한 츄어블 형태로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여자들의 입맛에 맞췄고 10정 단위의 소포장으로 핸드백에도 쏙 들어갈 수 있어 패션에 민감한 여자들의 취향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여자야 코스메틱, ‘줄기세포 가슴크림’ 출시
 

[사진=여자야 화장품 제공]


노출의 계절을 맞아 여성들이 다이어트나 가슴 볼륨업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단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하지만 두 달 정도 여자야 화장품에서 출시한 브레스트 에센스2를 사용한다면 상황은 달라질 수 있다. 바르기만 하면 가슴사이즈가 커진다는 가슴 크림이 주목받고 있다. 여자야 코스메틱 홍보담당자는 “세계 최초로 가슴 지방세포의 증식을 돕는 식물성 줄기세포와 보르피린, 파이트로젠을 동시에 사용한 에센스 타입 가슴 화장품이다. 임상테스트를 통하여 기존의 시중에서 판매하는 수입 가슴크림 효과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보였다.”고 말했다. 화장품을 이용하여 가슴성형 수술과 비슷한 현상이 일어나긴 어렵겠지만, 간편하게 집에서 가슴탄력 크림을 바르고 가슴마사지 조금 해주는 정도로 수술없이 가슴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 가슴크림 사용후기 숫자가 급증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