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베어소프트·온오프믹스, MOU 체결.

2014-06-27 10:1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전문 개발업체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는 국내 최대 모임 및 행사 플랫폼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와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온오프믹스는 4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한 모임 플랫폼으로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각종 모임을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워터베어소프트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온오프믹스 플랫폼을 이용해 개최되는 각종 모임과 강연 등에 자사의 교육용 앱인 ‘핑퐁’과 다양한 행사 현장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믹스는 자사 홈페이지 내에 핑퐁 서비스에 대한 배너와 안내 페이지 등을 게시하는 한편 모임의 주최자에게 모임에서 핑퐁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워터베어소프트는 온오프믹스와의 제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오프믹스를 통해 모임을 개설한 진행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해당 모임에서 핑퐁의 ‘경품 추첨’ 기능 활용 시 필요한 추첨 경품과 핑퐁 활용에 필요한 행사 진행 인력 등을 지원한다.
 
추첨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충전 카드와 도넛 교환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영화 관람권, 인기앱 교환권 등이 제공되며 참여자가 많을수록 제공되는 경품은 늘어난다.
 
워터베어소프트 조세원 대표는 “온오프믹스와의 밀접한 협업 체계 구축으로 진행자는 모임 진행의 번거로움과 부담을 덜고 즐거움은 더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핑퐁이 추구하는 현장에서의 쉽고, 빠르고, 재미있는 스팟 네트워킹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