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 공개! 박민우-소유 극장키스 화제!

2014-06-26 20:4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케이윌의 5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핫이슈로 떠올랐다.

26일 정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대세남으로 급부상한 배우 박민우와 상반기 최고의 인기를 누린 국민 썸녀 '소유'가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연인으로 분한 박민우와 소유의 달달한 극장 키스씬은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설레", "가사부터 취향 저격", "극장키스씬에서 내가 다 두근거림", "박민우 소유 완전 잘어울려", "역시 믿고 듣는 케이윌", "이번 곡도 대박 예감"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무서운 신예 감독 '비숍'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보통의 사랑'이라는 곡의 테마를 공감가는 에피소드를 통해 전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윌의 5 번째 미니앨범 [ONE FINE DAY]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더 네임', 올 상반기 최대 히트곡의 '썸'의 프로듀서 '제피', 민연재 등 K POP씬 트렌드의 중심에선 '핫한' 프로듀서 라인업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은 마력적인 보통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오늘부터 1일'. 케이윌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세계를 담아내기 위해 오랜 기간 케이윌과 음악적 교류를 쌓아온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간결한 인트로로 시작하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기타,베이스가 더해져 재미있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고, 따뜻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링 라인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은 평범한 보통 남자의 사랑 고백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곡의 몰입도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케이윌은 오늘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5집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