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주예, 박성준 기자 = 한국-벨기에전, 27일 오전 5시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치러져. 손흥민, 김신욱, 박주영 등 한국축구대표팀 선수들 중 벨기에전 주전은 누가 될지 네티즌들의 관심 모아져. 벨기에전에 대해, 이영표 위원 "한국 벨기에전에서 2골 넣을 것" 예상. 한국-벨기에전, 과연 그 결과는?
한국과 벨기에의 경기가 27일 오전 5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축구계의 노스트라다무스로 떠오른 이영표 위원이 한국이 벨기에전에서 2골을 넣을 것이라고 예상했는데요, 우리 한국이 2골을 넣고 경기를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또 결론적으로 16강 진출행 티켓을 따낼 수 있을지 마지막 경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Q. 그렇다면, 우리 한국팀에서 어떤 선수들이 주전으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나요?
Q. 25일 벨기에의 <르 수아르>는 벨기에 축구 대표팀의 예상 선발 라인업과 경기 운영 방안을 보도했죠. 라인업이 어떻게 되나요?
Q. 세트피스 공격이 강한 벨기에지만 수비는 약하다는 평가가 들립니다. 벨기에의 경기 운영은 어떻게 되며, 또 한국은 이에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Q. 자 월드컵 16강으로 가는 마지막 경우의 수입니다. 승점 1점에도 민감한 상황이죠?
한국 대표팀은 27일 새벽 5시 브라질 상파울루의 코린치앙스 경기장에서 벨기에와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H조 마지막 경기를 치릅니다. 우리 축구 대표팀의 기적을 기원합니다. 반전 브라질 월드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