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가 점핑 캐릭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서버 ‘카이아의 긍지’를 26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이아의 긍지’는 일정 기간 이후 다른 서버로 이전해야만 했던 기존의 루키서버와는 달리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특징이 있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이 주어진다.
고레벨로 점핑이 된 만큼 이에 상응하는 장비 세팅을 위해 ‘헬칸 특임대의 보급상자’도 주어진다. 이 상자를 사용하면 이용자의 직업에 맞는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한층 더 전투와 사냥이 수월해진다.
또 사냥과 편의를 위한 버프와 아이템도 지급된다. 처음 캐릭터 생성 후 2레벨이 되면 ‘카이아의 긍지 상자’를 지급하는데, 이 상자에는 인던 추가 보상과 거래 중개소 혜택이 담긴 VIP패키지는 물론 경험치 2배 및 창고 확장 아이템도 들어있다.
7월 3일부터 23일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접속할 때마다 우편으로 지급되는 ‘투사의 징표’ 아이템을 모으면 자신이 원하는 장신구 아이템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신서버 ‘카이아의 긍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