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액션 MORPG ‘다크헌터’가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전했다.
‘다크헌터’는 짜릿하고 시원시원한 타격감과 조작감이 돋보이는 횡스크롤 액션 MORPG다. 화려한 스킬 효과와 개성 있는 게임 캐릭터가 매력적인 작품으로, 오는 7월 2일로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해 ‘특별한 3주’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1위로 뽑힌 캐릭터의 일러스트로 머그컵을 제작,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해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번째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이름 공모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릭터의 외모와 스킬에 대한 부분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한 후 가장 어울리는 이름을 댓글로 달면 되며, 참여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90레벨 랜덤 무기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중 ‘다크헌터 1주년 기념’ 칭호를 달고 스크린샷 찍어 올리는 이벤트와 1년 동안 공개된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스트 스크린샷을 올려준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자보석 아이템을,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선정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00골드를 지급한다.
‘다크헌터’의 출시 1주년 기념 ‘특별한 3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me2.do/GMb77WN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