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봉준호 제작 ‘해무’ 트레일러 영상, 김윤석 박유천 실감나는 연기?…'해무' 티저 예고편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 실감나는 비주얼 주목
봉준호 감독이 처음으로 기획 및 제작을 맡고 김윤석 박유천 등이 출연한 영화 '해무'(감독 심성보)의 첫 번째 예고편이 24일 공개됐다.
'해무' 티저 예고편에는 마치 실제 뱃사람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비주얼의 여섯 선원으로 파격 변신한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해무’는 ‘설국열차’, ‘마더’ 홍경표 촬영감독, ‘관상’, ‘도둑들’ 이하준 미술감독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함께 해 올 여름 강렬한 서스펜스와 폭발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출항 전 만선의 꿈에 부풀어 있는 이들의 평화로운 일상에서 '해무'의 등장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 전개와 '예기치 못한 순간 그들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앞으로 이들에게 벌어질 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스릴러물이다.
한편 '해무'는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