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 이용한 가슴성형, 이젠 저렴하게 더욱더 안전하게 가슴성형을 받을 수 있어

2014-06-16 11:2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여름이 찾아왔다 아직 여름의 시작이지만 여름의 시작부터 하늘은 뜨겁고 태양은 이글거린다. 뜨거운 날씨와 함께 여성들의 노출도 늘어 벌써부터 선글라스, 자외선크림 그리고 반바지차림의 여성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여성들의 노출패션의 마무리는 누가 뭐래도 가슴라인이 아닐까 싶다. 깊게 파인 가슴 골을 드러낸 여성들을 흔히 볼 수 있는 강남역 주변 그리고 압구정 등 강남의 노출패션은 말 그대로 강남스타일이 된지 오래다.

여름을 즐기기 위해 유행하는 것 중 하나 바로 가슴성형이다. 이 가슴성형은 예전에는 과거 몇 명의 일부 여성들에게만 해당되는 남의 일로 여겨졌지만 요즘 가슴성형은 그리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흔한 수술이 되어 버렸다. 또한 가슴성형이 비단 가슴이 작은 여성들을 위한 성형이 아니라 최근에는 가슴이 어느 정도 가슴 볼륨이 있는 여성들 조차도 보다 만족스러운 가슴라인을 갖기 위해 가슴성형을 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압구정맥스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한만욱원장은 “최근 가슴확대성형은 진화를 거듭하여 확대에서 라인성형으로 방향을 바꾸고 있다 이는 과거 가슴이 극히 작은 여성들의 가슴의 확대가 주 목적이었다면 최근 가슴성형은 가슴확대는 물론이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갖기 위한 가슴확대성형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가슴성형에 있어서 과거 위함하고 비싼 비용에 대한 인식이 커 꺼려 했지만 최근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확대성형이 개발되어 성형외과 거리인 압구정역 주변에는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이 내시경을 이용하는 가슴성형은 고가의 내시경을 구입해서 수술에 투입하기 때문에 수술비가 다른 일반 가슴성형보다 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최근 압구정의 성형외과 전문의 병원들 사이에서 거품을 뺀 합리적은 가슴성형비용을 책정하자는 움직임이 일어나 가슴성형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한원장은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고가의 내시경장비를 이용하여 보다 정교한 가슴성형을 할 수 있어 환자는 물론 집도한 의사의 입장에서도 정확히 보형물의 위치와 보형물의 들어갈 공간을 확인 후 보형물 삽입이 가능해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수술 후 염증발생률도 줄고 상당히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과거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고가의 장비 때문에 수술비가 크게는 두 배 정도 차이가 있었지만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슴성형의 수술비를 책정한 병원들로 인해 거품이 사라지고 부담 없는 비용으로 내시경을 이용하는 가슴성형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내시경을 이용하는 가슴성형이 과거 높은 수술비와 큰 수술이 주는 안전성의부담을 주는 가슴성형의 이미지를 상당히 크게 바꾸게 될 듯 하다.

[압구정맥스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