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과 모바일게임 채널링을 위한 서비스 제휴 계약을 맺고, ‘레전드오브워 for itemBay’를 출시 이벤트를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템베이는 하이원ENT의 ‘연희몽상’, ‘초한쟁패’에 이어 세 번째 모바일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구축함으로써, 80만 회원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채널링을 기념하여 ‘레전드오브워’ 내 ‘IB(아이템베이) 서버’가 신규 개설되며, 신규서버 최고레벨을 기록한 1~3위 유저에게 100만 원, 60만 원, 40만 원 상당의 게임아이템과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한편, 아이템베이 앱을 통해 ‘레전드오브워’에 접속 시, 패키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이 1회당 6매 지급되며, 이 응모권을 사용하여 갤럭시노트, 아이템베이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원, 30만 원 상당의 마일리지, 그리고 3만 원, 1만 원 상당의 게임아이템 중 하나를 지급한다.
‘레전드오브워 for itemBay’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