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베이스볼 매니저 2014’ 출시

2014-06-13 16: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고퀄리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베이스볼 매니저 2014(개발사 파이엔, 대표 김원일)’를 13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존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중 최고의 3D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는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진행중인 게임에 실시간으로 개입해 고의사구, 도루, 히트앤런 등의 작전을 구사할 수 있는 ‘래더전 시스템’ △하루 최대 20번 가능한 ‘도전모드’ △매시간 자동으로 진행되는 ‘리그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선수들의 기록을 바탕으로 극 사실적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원하는 선수 카드 획득이 쉬워 게임을 지속할수록 플레이하는 재미와 즐거움이 높아진다.

또한 공식 카페 이용자들과 랜덤 매칭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신문 감독방’에서 발행하는 신문을 통해 경기예측, 보유 선수의 활약상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베이스볼 매니저 2014’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받는 모든 이용자에게 일반뽑기권 10장 및 3만 골드를 지급함은 물론 △캐쉬 및 레어확정팩 등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을 제공하는 ‘치킨 이벤트’ △다운로드 20만 명 돌파 시 모든 이용자에게 레어카드를 증정하는 ‘공략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한다.

‘베이스볼 매니저 2014’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manag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