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영상공모전·독립영화제 실시

2014-06-03 09: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코리아]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는 ‘와츠 사이클링(www.watts-cycling.com)’의 후원으로 영상공모전과 독립영화제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영상공모전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해당 영상으로 9월 중 독립영화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독립영화제는 라이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탄생되는 할리데이비슨이 대중들에게 어떻게 어필되고, 영상으로 표현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기획됐다.

또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소유하지 않은 이들에게도 브랜드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휴대폰 카메라와 같이 영상장비만 소지한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게 참여 폭을 넓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참가를 위해서는 우선 할리데이비슨 주제로 해 10분 이상의 자유 영상을 촬영하고 간단한 편집 후 개인 유튜브(youtube) 계정에 ‘할리데이비슨 독립영화제’라는 말머리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신청양식을 마케팅팀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하면 모든 접수가 완료된다.

영상 공모 마감일은 8월 31일이며,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9월 중 서울 시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독립영화제 형태로 상영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우수 공모작 상금 300만원을 비롯, 총 15명에게 상금과 상패, 할리데이비슨 의류 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참가 방식은 개인 및 팀별 모두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이사는 “라이더들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을 표현할 수 있는 방식도 다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영상에 할리데이비슨을 담아내는 과정을 통해 할리데이비슨이 내재하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