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SK텔레콤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진행한 '찾아가자 페스티벌' 프로모션에 총 310만 명이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 ‘찾아가자 T멤버십’의 경우 120만 명, SK텔레콤 지점·대리점·온라인에서 참여 이벤트로 진행된 ‘찾아가자 T월드’는 190만 명의 고객들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실제로 프로모션 기간 고객 해지율을 비교한 결과, 비멤버십 고객 대비 멤버십 특화 서비스인 무한멤버십 가입 고객의 해지율은 42% 감소, 무한 핫딜 등 멤버십 프로모션 이용 고객의 해지율은 7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찾아가자 T월드’ 프로모션 역시 총 190만 명이 참여하는 등 지난 25일 종료됐다. 그 결과 총 42명의 고객이 30년 통신비 무료혜택, 562명의 고객들이 1년 1개월 통신비 무료의 행운을 받게 됐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올 초부터 LTE 데이터 무제한, 무한 멤버십, 착한 가족할인 등 각종 유용한 요금 상품·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모바일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해온 데 이어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모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