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다함께 나이샷’ 출시

2014-05-28 08:36
  • 글자크기 설정

[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지난 27일,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다함께 나이샷 for Kakao’(개발사 애니파크)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스포츠 게임의 명가 ‘애니파크’의 신작으로서 업계의 이목을 끈 ‘다함께 나이샷’은 남녀노소 누구나 골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손쉬운 조작법, 눈길을 사로잡는 화사한 그래픽과 스트레스를 날리는 시원한 타격감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단계별 미션을 해결하며 최고 골퍼의 자리에 도전하는 ‘스테이지’ ▲아홉 개 홀로 구성된 코스에서의 기록으로 이용자간 순위를 매기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9홀 라운딩’ ▲최대 4인의 이용자가 참여해 실시간 승부를 펼치는 ‘대결 라운딩’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테이지’ 모드는 임무를 완수할 때 마다 독특한 골프 장비(클럽)를 만들 수 있는 재료를 제공해 수집의 즐거움도 선사한다. 또한 개성 넘치는 외모의 ‘캐디’들도 등장해 비거리 및 파워 증가, 벙커 페널티 감소 등의 특수 능력을 발휘하면서 플레이에 흥을 더한다.

CJ 넷마블은 ‘다함께 나이샷’의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6월 3일(화)까지 ‘스테이지’ 모드에서 서른 번째 판을 넘어서는데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 의상 아이템인 ‘펭귄 모자’를 선물하고 게임 내 대기실에서는 골드를 지급하는 OX 퀴즈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친구를 초대할 때 마다 ‘문화 상품권’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도 제공한다.

‘다함께 나이샷’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everyniceshot)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