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예술아카데미 '이순신 지도자 양성 최고위과정' 수강생 모집

2014-05-28 08:4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재)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사장 이종덕) 충무 예술아카데미는 이순신 지도자 양성 최고위과정을 신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7월 14일부터 2015년 3월까지 매달 둘째 주 월요일 (현장답사 1회 포함)에 열린다. 
이순신의 생애와 정신에 대한 연구와 이를 통한 인격수양, 위기의 순간을 대처하는 견단력 및 리더십 함양,조직책임자가 그 조직의 성취도를 발전시킬 리더십 교육등을 강의한다.

 30여년간 이순신 장군에 대해 연구한 김종대 전 헌법재판소 재판관이 강의를 맡았다. <이순신, 신은 이미 준비를 마치었나이다> (2014, 시루), <내게는 아직도 배가 열두 척이 있습니다> (2004, 북포스) 등을 출간한바 있다. 

이번 강의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생애와 임진왜란 당시의 상황을 난중일기(亂中日記)와 유성룡의 징비록(懲毖錄)을 기반으로 이순신 장군의 사상과 가치관을 살펴본다. 

 이순신 정신과 사회봉사에 관심이 있거나,  기업 CEO·임원 등 조직 책임자 및 공무원등이면 신청할수 있다. 충무아트홀 홈페이지 (www.cmah.or.kr) → 신청양식 다운로드 → 신청서 작성를 작성하면된다. 선착순 20명. 접수는 6월30일까지. 수강료 50만원 (답사비용 별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