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양아름 PD, 박소희 아나운서 = 닥터이방인 7회, 닥터이방인 7회 줄거리, 닥터이방인 7회 주요장면, 닥터이방인 7회 이종석, 닥터이방인 7회 박해진, 닥터이방인 7회 강소라, 닥터이방인 7회 진세연, 닥터이방인 7회 영상보기, 닥터이방인 매력, 닥터이방인 시청률
영상내용: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은 왜 닥터이방인에 열광하는 걸까요? 닥터 이방인의 몇 가지 매력, 분석해봤습니다.
- ‘닥터 이방인’의 첫 번째 매력!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어제 방송된 닥터이방인 7회에서는 오수현이 박훈과 한재준 사이에서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새로운 러브라인이 탄생을 예고하는 걸까요?
뿐만 아니라 한재준은 자신의 미니어처 성을 바라보며 "아버지, 어머니. 이제 거의 다 왔어요. 조금만 기다리세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습니다.
- ‘닥터 이방인’의 두 번째 매력, ‘훈 컬렉션’을 찾는 재미가 있다?
주인공 이종석씨의 변화무쌍한 연기가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데요. 이종석씨는 적재적소에 지어 보이는 박훈 표 윙크로 여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첫사랑을 떠올릴 때 나오는 아련한 눈빛부터 절절한 눈물연기까지, 박훈에 100% 빙의된 연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여기에 의사로서의 절대적인 사명감과 폭발적인 카리스마 등을 통해 고스란히 표현해내면서 ‘닥터 이방인’ 시청률 상승에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이종석씨의 팬들은 이런 이종석씨를 응원하기 위해 도시락 내조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