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신규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 출시

2014-05-27 11:2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이상준)는 27일 '포티게이트-1500D'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포티게이트-1500D는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제품으로서 80 Gbps 방화벽 쓰루풋(Throughput), 11Gbps의 IPS 성능 및 애플리케이션 제어 성능을 제공한다.

또 
최신 NP6 네트워크 프로세서 및 CP8 콘텐츠 프로세서를 통해 네트워크 가용성 및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멀티 기가 비트의 속도로 악성 콘텐츠를 탐지함과 동시에 3 마이크로 세컨드에 달하는 초저지연(low latency)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지능형 위협 방어(ATP)에도 효과적이다. 

포티게이트-1500D는 관리자가 신속하게 위협을 파악, 막을 수 있도록,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및 장치 작동에 대한 제어를 제공한다. 지능형 악성코드 탐지, 익스플로잇(Exploit) 발견과 방어, 클라우드 기반 평판(Reputation) 시스템 및 사용자와 장치 정체성에 기반 정책 적용이 가능한 멀티 벡터 정책 엔진 등이 위협 방지 기능을 통해 제공된다.

이상준 포티넷코리아 지사장은 "신규 포티게이트-1500D는 전통적인 접근 통제 강화용 고성능 방화벽(Firewalling)과 심도 깊은 콘텐츠 검사 및 위협 방지용 차세대 방화벽(Firewalling) 모두에게 이상적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포티게이트-1500D는 현재 구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