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1분 1초' 뮤비… 얼마나 야하길래? (동영상)

2014-05-23 17:1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안무 전면 수정에 들어간 지연의 '1분 1초'의 뮤비(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연의 솔로 데뷔 곡 '1분 1초'는 히트메이커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사랑하는 남자를 절대 포기 할 수 없다는 간절한 마음이 표현된 곡이다.

'1분1초'의 포인트 안무로는 재킷을 위로 젖혀 올리는 박쥐춤, 댄서와 마주보고 추는 거울춤, 벽에 기댄 채 골반을 움직이는 골반춤이 있다.

'1분 1초' 뮤비에서 지연은 아찔하고 섹시한 느낌을 어필한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이라  남성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지만 골반춤에 표정연기가 더해져 섹시미가 강하다는 이유로 골반춤을 수정해달라는 요청이 있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섹시한 느낌 보다 '1분 1초'의 감성적인 멜로디 부분을 표현하기 위해 안무를 만들었다. 하지만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의 이야기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기에 이를 100% 받아들여 22일 밤 새로운 안무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지연의 수정된 '1분 1초' 안무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연 1분 1초 뮤비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영상=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