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환타 유튜브 공식 채널 ‘환타 믹스’에 방문해 위너 멤버들이 다양한 맛의 환타를 섞어 만든 `환타 믹스’에 재치 넘치는 이름을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이름 중 가장 많은 Like를 받은 소비자에게는 1등 야마하 도킹오디오(1명), 2등 소니 사이버샷 렌즈카메라 (1명), 3등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 (총20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20일에 발표 예정이며, 환타 유튜브 채널에서는 ‘위너가 환타를 만든 이유’ 등 TV CF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위너의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번에 환타의 TV CF 모델로 발탁된 ‘위너’는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5명의 개성 넘치는 멤버로 구성된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윈(WIN)’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데뷔 전부터 톱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배우 남보라와 함께 ‘너만의 환타를 만들어봐’라는 메시지로 톡톡 튀는 환타의 맛과 멋을 대변할 예정이다.
환타는 1968년 환타 오렌지향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이후, 환타의 독특한 청량감과 즐겁고 신나는 브랜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매년 시즌별로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새로운 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톡톡튀는 환타의 즐거움에 딸기향의 상큼함을 더한 ‘환타 딸기향’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