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차세대 프리미엄 투어러 'CTX1300' 출시

2014-05-23 10:18
  • 글자크기 설정

혼다 CTX1300 블랙 메탈릭 [사진제공=혼다코리아]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혼다코리아는 투어러 모델의 라인업을 완성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투어러 ‘CTX1300’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TX(Comfort Technology Experience) 시리즈는 혼다의 독창적인 모터사이클 컨셉으로, 강력한 동력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실현한 혼다의 우수한 기술을 강조한다.
CTX1300은 기존 CTX700에서 이어지는 혼다의 투어러 라인업 상위 모델로서 뛰어난 주행성능과 라이더 중심의 편의성을 자랑하며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경제성까지 겸비했다고 혼다코리아는 설명했다.

TX1300은 수냉식 V형 4기통 1,261cc 엔진을 탑재해 저중속 영역의 토크를 증가시키고, 륜의 휠 스핀을 방지하는 TCS(Traction Control System)와 C-ABS(Combined Antilock Braking System)가 탑재되어 주행 시는 물론 급제동 시에도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차선 변경이나 좌/우회전 종료 후 센서 인식에 의해 자동으로 방향 지시등이 꺼지는 자동 방향지시등 캔슬러 시스템을 개발해 적용했다.

아울러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오디오와 35L 용량의 패니어 케이스를 양쪽에 장착하는 등의 편의 사양도 적용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 CTX1300은 차세대 프리미엄 투어러로써 2,000만원 초반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 사양까지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하며, “스포츠 모던한 젊은 감각과 성숙미를 느끼고자 하는 라이더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가의 투어러 모델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도 CTX1300을 통해 프리미엄 투어러에 대한 가치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TX1300은 펄 화이트, 블랙 메탈릭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2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