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대장정 시작

2014-05-20 15:05
  • 글자크기 설정

2015 Asia New Star Model Contest ‘Face of Myanmar’

아주경제 송병근 기자 =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아시아 모델계와 진행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콘테스트 face of Myanmar’의 본격적 시작을 알리는 기자회견이 현지 MRTV-4, MNTV, 5Plus, MITV, Sky Net 등 현지 메인 방송 미디어 뿐만 아니라 20여개 이상의 언론 매체가 참여한 가운데 미얀마 양곤 정션스퀘어에서 열렸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아쿠아랜드 한윤복 대표 뿐만 아니라 현지 최고 스타인 Moh Moh Myint Aung, Phyo Kyaw Htet, Soe Nandar Kyaw, Phyo Thiri Khit이 참석하였으며, 역대 face of Myanmar 출신 유명 MC인 Maung Maung Aye와 San Htut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특히, 2013 아시아뉴스타모델콘테스트에서 최고상을 받아 미얀마에서 최고 스타가 된 Tun Ko Ko가 참석하여 페이스오브 미얀마 홍보대사 위촉식도 진행하여 수 많은 기자들로부터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지난 2년간의 경연을 통해 서울 본선에 진출한 9명의 모델에게 양의식 한국모델협회 회장이 한국모델협회 회원증을 증정하였으며, 향후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각국 대회를 통해 선발된 모델들에게도 한국모델협회 회원증 전달을 통해 회원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6개월 동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미얀마 전역에서 약 600명의 모델들이 참가하였으며, 최종 본선 대회를 통하여 face of ASIA 미얀마 대표로 참가 할 6~7명의 신인모델이 선정되어 한국행 티켓을 거머쥔다. 현재 미얀마 내에서는 최고의 모델대회로 많은 방송, 언론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 초미의 관심이 되고 있다. 또한 코리아나화장품, B&H Korea, 박카스, 미즈온 등 한국의 기업이 현지 협찬사로 참여하여 현장 프로모션, 현지 기사, 방송 노출, 협찬사상 제정 등 ‘모델’을 통한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한국모델협회는 내년 10회째를 맞이하는 “Asia Model Festival”을 보다 성대하게 치루기 위해 많은 노력과 충실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행사로서의 공신력을 위해 전문가들로 구성된 모델 랭킹 사이트를 통하여 최고의 모델들을 선정 할 계획이다.
face of Asia에는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인도, 미얀마가 참가 하였으며, 특히 올해부터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중앙 아시아 국가도 참여 할 예정이다.

(사)한국모델협회는 6월 몽골을 기점으로 ‘아시아뉴스타모델콘테스트’와 ,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Asia Model Festival’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