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정보] LG생명과학 리튠,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 모집

2014-05-15 09:48
  • 글자크기 설정

롤렉스, 다이버 워치 ‘씨-드웰러 4000’ 국내 출시

아주경제 이낙규 기자 = 5월 15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정보

 
LG생명과학 리튠, 굶지 않고 날씬해지는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 모집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이 굶지 않고 식사 전, 식사 후 하루 2번 섭취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 ‘닥터핏 다이어트’ 출시를 기념해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은 총 20명 규모이며, 최종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자사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와 최근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닥터핏 다이어트’ 2종을 배송할 예정이다.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 응모 방법은 리튠 공식 온라인몰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닥터핏 다이어트에 대한 기대평과 다이어트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계정에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은 오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당첨자는 6월 5일에 발표된다.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LG생명과학 리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롤렉스, 다이버 워치 ‘씨-드웰러 4000’ 국내 출시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 롤렉스는 2014년 5월부터 프로페셔널 라인의 최신 모델인 오이스터 퍼페츄얼 씨-드웰러 4000(Oyster Perpetual Sea-Dweller 4000)을 국내에 출시했다.
오이스터 퍼페츄얼 씨-드웰러 4000은 1967년 첫 선을 보인 다이버 시계의 전설 ‘오이스터 퍼페츄얼 씨-드웰러’가 현대적인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 모델로, 1,220미터(4,000피트)까지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40mm 사이즈의 다이버 시계이다.
스크래치가 거의 생기지 않고 자외선에도 색이 변하지 않는 세라믹 소재의 세라크롬(Cerachrom) 베젤 디스크, 어둠 속에서도 쉽게 시간을 읽을 수 있도록 시계 바늘 및 시각 표식에는 야광이 오래 지속되는 크로마라이트(Chromalight) 처리가 되었으며, 자기장과 온도 변화 및 외부 충격에 강해 시계의 정확성을 높여주는 블루 파라크롬(Parachrom) 헤어스프링이 사용되었다. 또 풀림 방지 기능으로 사고로 잠금 장치가 열리는 것을 방지하는 오이스터록(Oysterlock) 세이프티 클라스프, 다이버가 잠수복을 입은 후 손목에서 시계를 풀지 않고도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롤렉스 글라이드록(Glidelock) 브레슬릿 익스텐션 시스템 등 롤렉스의 혁신적인 최신 기술이 모두 반영되어 있다.
씨-드웰러 4000은 전국 롤렉스 11개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쉬반, 새 분리형 언더웨어 선보여
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주목 받고 있는 라쉬반이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리뉴얼된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
라쉬반 신제품 8종은 오는 5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CJ홈쇼핑을 통해 정식공개 될 예정이며, 홈쇼핑 시작에 앞서 14일부터 CJ 오쇼핑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형 속옷으로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 판매시작 1년만에 200만장에 가까운 판매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그간 건강한 언더웨어로서 30~40대 남성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20대의 트렌디한 남성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라쉬반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의 특징은 스타일리시함과 고급스러움이다. 차콜그레이 등의 고급스러운 모노톤 색감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하면서 남성미를 부각시킨다. 또한 시원한 비비드 색상과 재미있는 패턴들이 어우러진 제품들은 젊고 경쾌한 느낌으로 개성 있는 젊은 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웃도어용 보조배터리 ‘GALAZ iSport’, 11번가 쇼킹딜 초특가 행사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갤럭시 코리아가 보조배터리 브랜드 GALAZ(이하 갤라즈)를 공식 론칭했다.
이와 관련 공식 유통사 제네포스는 15일, 11번가 ‘쇼킹딜’ 을 통해 아웃도어에 최적화 된 고용량 보조배터리 갤라즈 아이스포츠(GALAZ iSport) 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제네포스를 통해 공급되는 갤라즈 아이스포츠(GALAZ iSport)는 최근 트렌드인 캠핑, 낚시, 등산, 자전거 등 아웃도어 환경을 대응하는 세련된 디자인에 안정성, 성능을 더한 아웃도어 컨셉의 휴대용 보조배터리다.
1만2000mah에 달하는 대용량을 갖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 스마트패드 등 USB 포트를 이용한 다양한 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다.
행사는 5월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시중가보다 29% 할인된 48,900 원에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