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생일에 ‘백현숲’ 선물, 네티즌 “좋은 의도, 도심에 숲 많아지길”

2014-05-06 15:13
  • 글자크기 설정

엑소 백현 생일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의 생일에 맞아 숲이 생긴 가운데 네티즌들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엑소 백현 생일 선물 ‘백현숲’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은 의도, 도심에 숲 많아지길” “엑소 백현 생일 축하합니다” “엑소 백현 생일에 숲을 선물 받다니, 스케일 장난 아니네” “개념있는 팬들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트리플래닛(대표 김형수)은 6일 엑소 멤버 백현의 이름을 딴 숲이 강남에 조성됐다고 밝혔다.

백현숲은 나무를 심는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팬들이 함께 진행하는 친환영 프로젝트인 ‘스타숲’ 일환이다. 백현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12개의 백현 팬클럽 운영진들이 ‘백현 연합’을 결성하면서 시작됐다.

강남구 늘벗 근린 공원에 조성된 백현숲에는 청단풍, 코니카가문비, 조팝나무, 수수꽃다리 등의 나무가 심어졌다.

백현숲은 엑소의 팬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이용된다.

트리플래닛의 김형수 대표는 “엑소의 팬들이 환경문제 해결에 앞장서줘 고맙다. 점점 심각해지는 미세먼지 등의 대기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나무를 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