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근로자의날과 어린이날 등 황금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윤태진과 슬러거 피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연휴 기간에 맞춰 최대 700만캣의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는 윤태진의 피버박스와 업그레이드된 시뮬레이션 아이템 등 2종의 신규 아이템도 출시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중곤 사업부장은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더욱 알찬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슬러거’와 함께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슬러거’는 KBSN 스포츠 채널의 야구정보 프로그램 ‘아이러브베이스볼’과 제휴를 통해 당일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하는 투데이 슬러거와 슬러거 픽퀴즈 등 신선한 야구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슬러거’의 ‘윤태진과 슬러거 피버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