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화려한 '5월' 대신 실속형 행사 증가

2014-04-30 09:2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세월로 참사로 유통업체들의 떠들썩하던 '5월 이벤트'가 실종됐다. 대신 혜택을 강화한 실속형 행사가 늘고 있는 모습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리복은 세월호 여객선 침몰 사고를 추모하는 뜻으로 '2014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를 잠정 연기한다.
리복은 다음달 11일 강원도 홍천군 비발디파크에서 5km 구간에 15개 이상의 장애물을 넘는 이색 장애물 레이스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여객선 침몰 사고에 대한 애도의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어 행사 일정을 연기하기로 했다.

금강제화는 화려한 이벤트 대신 슈즈ㆍ핸드백 등 대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5월 감사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어린이날 자녀 선물로 좋은 아동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컴포트화와 핸드백을 비롯해 등산화와 아웃도어 의류, 골프화 등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세일 기간 동안 금강제화 강남점, 영등포점 등 9개 매장과 랜드로바 명동점, 부산점 등 8개 매장에서 아동화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미니 축구공, 겨울왕국 수저포크세트, 토마스 미니기차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7일부터 8일 양일간 금강제화, 랜드로바 전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카네이션도 제공한다.

한샘은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생 가구 '조이' 할인 행사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특히 패키지 구매 비율이 높은점을 고려해 조이 책상과 LED 조명을 함께 구매 시 추가로 5만원을 할인하고,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프레임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하고, 2만7900원에 판매하던 타운놀이매트를 9900원에 할인하는 행사를 일부 매장에서 진행한다. 

어버이날 침구 선물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퓨어화이트 침구 세트'(배게 커버 2개, 이불 커버 1개, 매트리스 커버 1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리털 이불솜/요솜, 순면 패드, 베개솜을 20% 할인 판매한다.

시원한 촉감으로 여름철 침구 소재로 사랑 받는 린넨, 모달 이불세트 구매 시 여름 이불솜을 반값에 판매하며, 1개에 12만9000원에 판매되는 인견차렵패드는 2개 구입시 17만9000원에 할인하고 베개솜도 추가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