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가 제안하는 2014년 야구장 패션

2014-04-29 10:12
  • 글자크기 설정

실용적이고 멋스런 야구장 패션으로 야구관람 2배 즐기기!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 해마다 프로야구의 열기가 더해가면서 야구장 패션 역시 야구팬들 사이의 관심사로 자리 잡았다. 야구장 패션이라 하면 흔히 응원구단의 유니폼을 생각하기 쉽지만 자신의 개성을 다양하게 표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야구장 패션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 야구점퍼와 운동화로 스포티한 야구장 패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야구장 패션 아이템으로 일명 야구점퍼라 불리는 스타디움 재킷을 꼽을 수 있다. 스포티한 분위기로 야구장과 잘 매치될 뿐 아니라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저녁까지 경기가 계속될 경우 날씨에 따라 입고 벗기가 편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스타디움 재킷이 각광을 받으면서 최근에는 투박하고 두터운 스타일 외에도 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나 스트라이프 패턴, 와팬 등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리시한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남성의 경우 재킷과 함께 맨투맨 티셔츠와 슬림핏의 컬러팬츠를 매치하면 소년 같은 풋풋함과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여성은 A라인 미니스커트나 원피스를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야구장 패션이 완성된다.
 
스타디움 점퍼 못지 않게 야구장 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 운동화를 들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운동화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전체적인 룩을 감각적이고 개성있게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운동화들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또한 커플간의 동일한 운동화를 착용, 커플 간의 유대감을 높이는 패션 포인트로 인기가 높아져 야구장에서 커플 운동화를 매치한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에서도 야구장을 찾는 2030대 커플들을 위해 활동성은 물론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운동화 ‘재즈 로우 프로’를 제안했다. 이 제품은 패션 라이프 스타일 제품으로 써코니의 스테디셀러인 '재즈' 라인 중의 한 모델이다. 다즐링 블루의 바탕에 에메랄드 컬러가 조화를 이뤘으며 강렬한 컬러감이 포인트를 줘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러닝 전문 브랜드 써코니의 쿠셔닝을 접목한 미드솔과 인솔의 소재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 야구장에서 열정적인 응원은 물론 경기 후 편안한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다. 더불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는 야구장 패션의 전체적인 핏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써코니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 연인, 가족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2플러스 할인행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에 써코니 신발 2족을 구입하면 2014년 S/S 신상품은 15%, 2013년 F/W 제품은 40%를 할인 받게 되며, 3족 구입시에는 2014년 S/S 신상품 20%, 2013년 F/W 제품 44% 할인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써코니 전 매장 및 신규 오픈하는 신세계 강남점, 포도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컬러풀한 피케 티셔츠로 심플한 야구장 패션


활동적이면서도 심플한 멋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피케 티셔츠를 통해 야구장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피케 티셔츠는 디자인 특성상 하나만 입어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고 통풍성도 좋아 무더운 날씨에 야외에서 진행되는 야구 경기에는 제격인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매시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거나 흡습속건, 쿨링 기능,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갖춘 다양한 종류의 피케 티셔츠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TD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에서도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을 맞이해 잉크 피케 티셔츠를 출시했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잉크 컬러를 최대한 적용하여 일반 피케 티셔츠에 비해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다양한 옷에 매치가 가능하다. 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쿨 피케 티셔츠 3종도 출시됐다. 쿨 피케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 MVS를 사용해 착용시 청량감을 높여 더위로 인한 불쾌감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남성용보다 작은 사이즈도 함께 제작돼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여러 색상으로 출시돼, 응원팀의 컬러와 동일한 피케 티셔츠 등을 착용하면 멋스러운 나만의 야구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79,000원

써코니 관계자는 “최근 야구장 패션이 하나의 패션 트렌드가 됨에 따라 패션업계에서도 야구장 패션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며 “야구장 패션을 선택할 때 운동화, 점퍼 등 하나의 포인트 아이템을 정하고 이에 맞게 전체적인 룩을 스타일링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