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제공-CJ E&M 넷마블]](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4/25/20140425110105300722.jpg)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이 25일, 초대형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의 ‘시즌2-신들의 귀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신들의 귀환’으로 명명된 이번 시즌2에서는 그리스∙이집트 신화에 등장하는 신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소환수 등장하고 요일 별로 다른 보스 몬스터와 짜릿한 전투를 펼치는 ‘요일 던전’이 추가된다.
넷마블은 시즌2 시작에 앞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공식카페 게시판을 통해 게임에 대한 솔직한 의견 및 건의사항을 남기면 되며,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성 소환수 뽑기권 등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이 남긴 의견들은 시즌2 업데이트 때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시즌2는 그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해 ‘다함께 던전왕’의 최강 재미를 이끌어낸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다함께 던전왕’이 이용자분들과 함께 공감하고 성장해 나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솔직한 의견들도 많이 남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