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Korea, ‘퍼즐버블 for Kakao’ 사전 예약 시작

2014-04-24 16: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gumi Korea]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gumi Korea는 TAIT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퍼즐버블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사이트(http://playgumi.com/pb/pb_pre.php)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한 전원에게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루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천인 번호로 등록될때마다 아이템과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휴대용 핸드폰 배터리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응모권을 획득한 1명에게는 ‘명품 지갑’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2일 gumi Korea의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발표된 ‘퍼즐버블 for Kakao’는 오락실 최고의 게임이 모바일화 된다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원작의 게임성은 그대로 살리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공개되어 큰 기대를 모았다.

gumi Korea 구자선 부사장은 “‘퍼즐버블 for Kakao’는 익숙한 캐릭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많은 분들이 푸짐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