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수가 5만명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후 일주일 만에 달성된 수치로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또한, tvN에서 방영중인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는 만큼 출시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참여가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플라이는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1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마친 모든 유저들에게 향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학구파 순재’ 한정판 캐릭터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더불어, 페이스북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인 여행 상품권’과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즐거운 마음으로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며 “방송의 재미를 뛰어넘는 멋진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더욱 많은 이벤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공식 홈페이지(http://www.dfl.co.kr/event/1404/H4Game.aspx)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4game)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