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과학의 달 맞아 이벤트 ‘각양각색’

2014-04-07 14:5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 오는 4월 과학의 달을 맞아 전국에서 각종 과학문화행사가 열린다. 교육업계에서도 과학의 달을 기념해 수학, 과학 서적 할인부터 과학의 날 행사에 필요한 전시, 발명용품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과학 실험과 만들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교실도 열리고 있다.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과학의 달을 맞아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0권 세트를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태양계 모빌 만들기 또는 태양광 우주인 로봇을 증정한다. 낱권으로 구매할 경우, 이너백과 캐릭터 마우스패드, 적립금 등 사은품 3종을 제공한다.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은 초등 고학년 과학에서 배우는 주요 내용을 지리와 미술, 인물 등 융합형으로 구성해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학습만화다.

시매쓰출판(www.cmath.co.kr)은 4월을 맞아 영재교육원 및 경시대회를 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필독서인 ‘영재사고력수학 1031’ 시리즈 할인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 20% 할인된 가격에서 최대 2500원까지 추가 할인한다. 5월 19일까지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한다.

와이즈만기프트(www.weizmanngift.co.kr)는 발명품 대회, 과학탐구실험대회, 과학전람회 등 다양한 대회 준비에 필요한 교구들을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과학상자, 물로켓, 글라이더, 고무동력기 등이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구입 고객 중 5명에게는 와이즈만북스의 신간도서인 ‘자유탐구·과학전람회·탐구토론대회 발명품대회’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웅진홈스쿨(www.wjhomeschool.com)에서 운영하는 초등 학부모 대상 체험교실 ‘자신만만 V맘교실’에서는 4월 프로그램으로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전기에너지로 움직이는 덜덜이 진동카 만들기’를 실시한다. 직접 진동카를 만들어보고 친구들과 함께 진동카 경주대회도 경험할 수 있다. 전국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4월 16일까지 웅진홈스쿨 홈페이지나 가까운 웅진홈스쿨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과학실험과 재미있는 과학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동영상 학습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곳도 많다. 천재교육 홈페이지(www.chunjae.co.kr)에서는 초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 교과 관련 과학실험동영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 아이수박씨(www.isoobakc.com)에서도 재미있는 만화영상으로 과학을 배울 수 있는 ‘고고 과학스쿨’ 기획특강을 무료로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