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청춘학당 베슬기, 베드신 대역 사용? 그렇다면 성은은?

2014-04-03 14:3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 청춘학당 배슬기, 청춘학당 성은, 청춘학당 다운로드 서비스, 청춘학당 유료 다운로드, 청춘학당 노출신

안녕하세요 뉴스 브리핑입니다.

지하철 4호선 회송 열차가 탈선하는 사고가 일어나 일부 구간 열차 운행이 중단되거나 지연되면서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코레일과 서울 메트로 등에 따르면, 3일 오전 5시 12분께 한성대 입구역에서 시흥차량기지로 향하던 지하철 4호선 회송열차가 숙대입구역과 삼각지역 사이에서 선로를 이탈했습니다.

이 열차는 회송 차량으로 승객이 없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지하철 4호선 서울역~사당 구간 하행선의 운행이 중단됐고, 상행선은 20분 간격으로 지연 운행 중입니다. 또 사당~오이도 구간도 상하행선 열차 모두 20~30분 이상 지연되는 등 지하철 4호선 대부분 구간에서 중단‧지연 운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999 체리블라썸' 운동화를 출시했습니다. 2일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 따르면 뉴발란스는 4월 봄 시즌을 맞이해 벚꽃 콘셉트의 '999 체리블라썸' 운동화를 3일 출시합니다.'999체리블라썸'은 2014 봄 시즌을 맞아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벚꽃'을 콘셉트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잘 표현한 제품입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파스텔 컬러 디테일이 눈길을 끕니다.

지난달 27일 개봉한 영화 '청춘학당:풍기문란 보쌈 야사‘가 3일부터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청춘학당'은 배슬기와 성은을 비롯한 배우들의 수위 높은 노출신이 담겨 있어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영화는 노골적인 정사 장면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소식이 알려지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배슬기는 남자들과 강제로 성관계를 갖는 여인 향아 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파격 베드신에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배슬기의 베드신 일부가 대역 배우를 동원해 촬영한 것으로 밝혀져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대역 논란이 된 장면은 계곡에서 목욕을 하던 향아를 훔쳐보던 목원이 향아의 엉덩이에서 남자보쌈 용의자와 같은 엉덩이의 점을 발견하는 부분입니다.

뉴스 브리핑 더욱더 핫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내 손안에 들어오는 생생한 소식,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화제의 영화 '청춘학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