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크로스', 김강우 이시영 케미 터지는 포스터 공개

2014-04-03 08:40
  • 글자크기 설정

KBS2 새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 포스터 [사진제공=KBS]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김강우와 이시영의 케미(케미스트리,chemistry)가 돋보이는 '골든크로스'의 포스터가 공개돼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극본 유현미·연출 홍석구)의 김강우와 이시영 두 주인공의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글거리는 '탐욕의 화신'으로 변신한 김강우와 눈물을 머금은 듯한 이시영의 '애틋한 시선'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김강우의 미친 존재감. 욕망으로 가득 찬 그의 눈빛은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조각난 화면 속 이시영에게 백허그를 하고 있는 듯 감싸 안은 김강우의 모습은 섬찟함을 자아낸다. 이는 사랑하는 동생을 살해한 범인의 소중한 딸과의 사랑이라는 비극적인 만남으로 인한 김강우와 이시영의 아슬아슬한 사랑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눈물을 머금은 듯한 애틋한 눈빛의 이시영은 존경하는 아버지(정보석)에 대한 배신과 숨겨진 비밀을 간직한 남자의 사랑에 대한 고뇌를 드러내며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골든 크로스'는 대한민국 상위 0.001%의 세계에 휩쓸린 한 남자의 욕망과 음모를 그린 탐욕 복수극. 김강우, 이시영, 엄기준, 한은정, 정보석이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