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4/02/20140402140112995954.jpg)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튠오브갓’이 오는 8일까지 CBT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튠오브갓’은 웹게임 '신곡'을 모바일로 옮긴 게임으로 RPG에 SNG를 접목한 신개념 SNRPG를 표방, 수많은 종류의 던전과 보스전 등을 통해 치열한 전투의 묘미를 체험하면서도 육성 시스템과 농장, 길드 등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교류는 즐거움이 있다.
먼저 첫 번째 ‘레벨업 오브 갓’은 테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테스트 5일째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20명에게 순위별로 보상을 제공한다.
두 번째 ‘버그찾기의 달인’은 테스트 기간 중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내 버그를 찾아 쿤룬코리아의 CS 이메일(TG@koramgame.com)로 해당 내용을 보내면 그 중 일부를 선정해 보상으로 1500개의 다이아몬드와 황금 및 전혼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 번째 ‘공략 오브 갓’은 CBT 버전을 플레이하고,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god)을 통해 게임에 대한 리뷰나 공략, 노하우 등의 게시글을 올리는 이벤트로 가장 우수한 게시글을 선정해 1500개의 다이아몬드와 황금 및 전혼을 제공한다.
‘튠오브갓’은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http://me2.do/GukKRt6P)를 진행 중에 있으며, 5일에는 7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독특한 컨셉의 유저 쇼케이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god)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