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 개최

2014-04-02 10: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한국지엠]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도입 3주년을 맞아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두 달간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참가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6th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과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핑 경품 페스티벌'로 나뉘며, 한국지엠은 이를 통해 가족 중심의 오토 캠핑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 쉐보레 오토캠핑은 쉐보레 오토캠핑만의 전통을 만들어가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쉐보레는 이와 같은 쉐보레 RV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토캠핑을 계속적으로 시행하는 한편, 국내 탑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 쉐보레 RV 차량 소유자는 물론 향후 관심 고객들에게도 쉐보레와 더불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이후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5월 17, 18일 양일 간 동양 최대 넓이의 백사장과 삼림이 어우러진 충남 태안군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 하는 버라이어티 오토캠핑 형식으로 진행되며, 고객 총 800여명(약 200가족, 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 한달 동안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9일에 동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캠핑 경품 페스티벌’을 통해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쉐보레 RV 출고 고객 및 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90만원 상당의 블랙야크 텐트 총 40동을 상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