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일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플로티아 꾸미기를 지원하는 도안 시스템을 추가했다.
도안 시스템은 건물 및 데코 아이템 설치가 용이하도록 밑그림을 제공하는 신규 시스템으로 ‘룰더스카이’의 핵심 재미 요소인 꾸미기 강화를 위해 도입됐다. ‘헬로키티’, ‘케로피’, ‘왕관’, ‘별’, ‘타원’ 총 5종의 도안 아이템이 함께 추가됐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도안 시스템을 이용해 플로티아를 예쁘게 꾸민 뒤, 공식홈페이지에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0’스타(게임캐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만우절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만우절 당일 전체 유저에게 깜짝 데일리 퀘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별 제작된 건물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슈슈의 건축학 개론’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시티 모바일사업부 이정배 부장은 “초보 유저들도 이제 도안 시스템을 이용해 누구나 예쁜 플로티아를 만들 수 있다”며, “다양한 모양의 도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룰더스카이’의 도안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