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난 31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방명록과 소식함 기능을 포함한 ‘우체통’을 추가했다. 레스토랑 테라스 옆의 우체통의 방명록을 통해 친구가 남긴 메시지를 확인할 수도 있고, 친구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우체통의 소식함을 통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업데이트 공지 및 각종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여자 헤어 6종과 남자 헤어 4종을 추가하고 여자 상하의 한 벌 2종, 남자 상하의 한 벌 1종과 남자 상의 하의 각각 1종을 업데이트했으며 가게 꾸미기 기능도 개선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세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러블리엔틱 카페 테마 오픈을 기념해 누가 가장 예쁘게 가게를 꾸미는지 대결하는 ‘아이러브디자이너’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W호텔 숙박권 및 테마샵 입점 혜택을 부여한다.
4월 1일에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와 ‘아이러브커피’의 로딩 화면이 변경되며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아이러브커피’ 케이트가 만우절 퀘스트를 제공한다.
이번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