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함께 개척해 나갈 인재 확보를 위해 2014년 상반기 개발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대상은 컴투스의 게임 역량 강화를 위한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 기획자, 게임 2D 그래픽 디자이너로, 신입 및 경력직 모두 해당 된다. 신입은 2014년 8월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대상이며, 경력은 1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부장은 “그 동안 다수의 글로벌 히트작을 만들어온 컴투스의 우수한 개발자들과 함께, 새로운 히트 브랜드를 만들며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다”며, “최고의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며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 도전할, 기본기가 충실하고 열정이 넘치는 차세대 주역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컴투스는 이번 공개채용 대상 분야 외에도 IR, IT 기획, 시스템 엔지니어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수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메일(recruit@com2us.com)이나 카카오톡(Com2usHR)을 통해서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