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에오스’ 업데이트로 투기장 시대 개막

2014-03-27 12: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블랙픽]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27일 투기장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더욱 강화된 보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기장 시스템은 2014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카르딜라’의 두 번째 콘텐츠로, 짜릿한 PvP 승부가 가능해졌음을 의미한다.
투기장은 5:5의 인원으로 전투를 진행, 상대편을 모두 쓰러뜨리면 승리하게 되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3명의 인원으로 파티를 맺고 입장할 수 있는 ‘자유 경기’ 모드가 열린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투사의 훈장’을 획득해 강력한 투기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에오스’는 이번 투기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투기장 참여시, 추첨을 통해 LG클래식 TV와 도미노 피자세트를 제공하는 ‘한판붙자’ 이벤트와 함께 매일매일 보석이 쏟아지는 ‘쁠사보석 리턴즈’를 진행한다.

한편, 신규 코스튬 ‘교복 세트’도 출시했다. 큰 인기를 얻은 연미복과 트레이닝 세트에 이은 세 번째 코스튬으로, 클래스별 각기 다른 개성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스페셜 파츠, 코사지까지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서비스 초반부터 많은 분들이 ‘투기장’에 대해 언급하셨는데, 드디어 유저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에오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전장 플레이에 이어, 투기장을 통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