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3/24/20140324112738948994.jpg)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길드대전을 업데이트하고, ‘포미닛’ 길드대전 소개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길드대전은 길드 간 전투를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대결모드로 매주 주말 정오부터 밤 12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진행방식은 각 길드의 길드장이 대결하고 싶은 상대를 선택하거나 대전을 신청해온 상대의 도전을 수락하면 되며, 대전 시작 후 30분 내에 상대 길드를 먼저 물리치면 승리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들이 길드대전을 보다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대전에 10회 이상 참여한 길드 중 추첨을 통해 길드 포인트 2만점을 지급하고, 길드대전 승리 및 방어 횟수가 높은 상위 10개 길드에게는 수정, 골드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또 길드대전 점수가 높은 상위 3개 길드에게 최대 수정 1000개, 길드 포인트 2만점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길드대전은 길드원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는 물론 대규모 전투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길드창설 비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나만의 길드를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하는 전투의 재미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