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기업주치의센터, 클러스터 우수 기업 13개 선정

2014-03-17 15:11
  • 글자크기 설정

20일 창원호텔서 ‘육성기업성장지원 협약식’ 개최

아주경제 황재윤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 동남지역본부 창원기업주치의센터(센터장 김재현)는 2014년 동남권지역 ‘클러스터 우수(Cluster-Excellence) 기업’으로 선정된 13개 기업과 오는 20일 오후 4시 창원호텔 11층 국화홀에서 ‘육성기업성장지원 협약식’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클러스터 우수 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고월특수강(주)(대표이사 성창원), 금강메탈(주)(대표이사 장춘기), ㈜나재(대표이사 박관수), ㈜다린(대표이사 김정수), 동진볼트(대표이사 박영동), 삼원테크(주)(대표이사 이택우), 삼정이엔지(주)(대표이사 장원규), ㈜서영시스템(대표이사 신완식), ㈜애드테크(대표이사 박기용), ㈜연합화스너(대표이사 이철), ㈜제일화성(대표이사 임종일), ㈜케이씨이피중공업(대표이사 신경식,윤영곤), ㈜태안오토텍(대표이사 정동한) 등이다.

창원기업주치의센터 관계자는 “이번 선정된 기업들은 지속가능한 성장능력을 갖추고 동반성장하는 협력사 성장을 리드할 수 있는 글로벌 지향 기업으로 특히 CEO의 적극적인 마인드가 높이 평가돼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육성기업으로 선정된 13개사를 비롯해 지난해 선정된 4개사((주)대건테크(대표이사 신기수), 에스지서보(주) (대표이사 조정현), (주)우레아텍(대표이사 노춘수),(주)이래CS(회장 전진))도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육성기업성장지원 사업은 기업별 종합진단을 통해 수립된 육성로드맵에 따라 구체적인 지원과제를 선정해 실질적으로 상호 협력·지원 가능한 실행 중심의 컨설팅을 지원한다.

신규로 선정된 육성기업은 진단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성장발판을 위한 체질 개선을 집중 지원을 하고, 기존에 선정된 육성기업은 본격적인 성장지원을 통해 성과 창출에 지원을 집중할 계획이다.

창원기업주치의센터 관계자는 “이번에 신청해 선정되지 못한 기업들에 대해서도 담당 주치의를 배정해 기업들의 애로사항 해결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